언니가간다
언니가간다
COMMUNITY
리뷰톡 랭킹 시스터TV 옷찾아줘 비회원 고객센터 공지사항 비회원답변확인 이벤트 입고지연 알림 자주하는질문 배송문의 운세 채용공고 서포터즈 오늘발송 키작녀 에뛰드
TODAY VIEW
APPLICATION
BANK INFORMATION

국민은행 : 535501-04-111267
농협 : 301-0167-4998-11
우리 : 1005-902-885133
예금주 : (주)엘렌

CALL CENTER

070-4618-4334
am 10:00 ~ pm 17:30
monday - friday
sat,sun,holiday OFF

[미확인 입금자 체크]
즐겨찾기
마이오더
장바구니
회원가입
로그인
BEST
    판매순위 BEST 100 상품입니다.  
언니가간다
편하고 간단하게 입을 수 있는 반팔티가 필요해서 돌아보던 중이었는데 이 반팔티가 딱 보..
가격에 비해 질이 생각보다 좋아요!!! 추가 구매할 생각있어요!!! 완젼 좋은거같어요!..
이쁘고 너무 좋아요 근데 코디 어케할자 몰라서 문제예요ㅠㅠ
언니가간다
진짜 꼭 사세요ㅠㅠ 교복 위에 마의 대신 입으면 그냥 그날 기분이 좋아집니..
빠른배송에 제품잘받았어요. 사이즈도 잘맞고넘 예뻐요^^ 맘에 쏙 듭니다!
교복 위에 입어봤는데 너무 찰떡에다가 요즘 날씨에 최고인듯 합니다 가벼운소..
언니가간다
핏도 예쁘고 완전 좋아용 팔길이도 기장도 아주 좋아여!! 디자인도 굳굳 무..
상상이상이예요 굿굿 깔별로사고 싶어요 네이비도 구매예정 요 넘예쁘고 색상정말..
편하고 간단하게 입을 수 있는 반팔티가 필요해서 돌아보던 중이었는데 이 반팔티가 딱 보..
언니가간다
교복 안에 바쳐 입을 검정 티셔츠를 원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컬러도 마..
음 생각보다 길구요 오버핏이에요👍 저는 블렉이랑 화이트둘다했는데..
아주아주 좋아요. 재질도 좋고 엉덩이 살짝덮는 기장인것이 마음에 듭니다.너..
언니가간다
운동할 때 입으려고 딱 맞는 핏을 원했는데, 150사이즈가 딱 좋았어요! 허리..
편하구 예뻐요 살랑사랄ㅇ!! 핏도 굳굳
키 154cm 이번에 언간에서 시킨 바지들중에 제일 좋은것같아요!!!! 제..
언니가간다
12,000  8,900
평점: 4.9  리뷰:14개
옷 길이는 허벅지 정도까지 오고 팔 기장은 약간 긴감이 있어요. 마감 처리..
음 옷은 훌륭한데 모델 사진보고 너무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가...기대했던것..
이런 노란색 찾고 있었는데 착한 가격에 좋은티 찾은 거 같아 좋아요 ! 재질도 나쁘지 ..
언니가간다
두번째 재구매임 면 질 완전 좋아요
150은 너무 짧은 것 같아서 160샀는데 좀 길긴하네요ㅠㅠ 그래도 한두번 정..
편하고 간단하게 입을 수 있는 바지가 필요해서 돌아보던 중이었는데 이 바지가 딱 보였어..
언니가간다
편하게입을수있는 티를 원했는데 너무좋아요 사이즈도 넉넉하고 실밥처리도 잘되어있..
저 이 반팔티 되게 맘에 들어요 ...😭 다른 색으로 또 살까 ..
디자인 너무 예쁘고 심플하고 저랑 체형 비슷하신 분들은 핏 예뻐요
언니가간다
숏팬츠는 말려올라가서 별로고 5부는 또 어정쩡해서 짧은팬츠는 잘 안입는데 이건..
기장이 5부보다 조금 더 짧아서 다리가 길어보여서 너무 좋아요! 재질도 짱짱해서 여름..
5부 반바지 필요했는데 언간에서 너무 싸게 팔아서 2컬러 다 샀어요! 완전 마음에 ..
언니가간다
좀 진한 이쁜 보라색이예요 바지에 입어도 이쁘고 치마에 입어도 이뻐요 원단..
넘~~ 색깔 잘빠졌어요 색깔 넘예쁘고 근데 다만 아쉬운점은 잘꾸겨 져요 그..
깔끔 단정 ! 로고하나만 있어서 지저분해보이지 않고 캐쥬얼하게 청바지랑 잘어울려요 ㅎㅎ..
언니가간다
12,000  7,900
평점: 4.8  리뷰:56개
여러분 이건 무조건 레이어드입니다 셔츠랑 같이 입으려고 샀눈데 어쩜 이렇게 어..
진~짜 좋습니다ㅜㅜ 디자인 너무 이뻐요 뭐에 입어도 다 잘어울릴거 같구 핏도 ..
티셔츠 와서 바로 빨았는데 쭈구러들었는지 재보니까 총길이가 84cm로 확 줄어..
언니가간다
26,000  19,900
평점: 4.5  리뷰:3개
반올림 해서 160정도 인데 길이가 허벅지 중간까지 옴 ㅠ.ㅠ 키 큰 다음에 입을게여 ..
진짜 개 커요....저희 아빠가 170 후반 이시거든요 근데 딱 맞을 실 것 같아요....
허리 부분 조금 큰 것 빼고는 다 좋아요
언니가간다
16,000  12,500
평점: 4.5  리뷰:4개
진짜 받고 뜯고 꺼내서 만지자 마자 시원하다는 생각밖에 안들었음ㅠㅠ 진짜 개 ..
허리는 살짝 땡기지만 잘입을것가타요 근데 여름에 입기 살짝 더울듯.?? 겨울엔..
핏도 딱 이쁘고 허리도 고무 밴드지만 잘 맞아서 자주 입고 있습니다 너무 좋아요 !!
언니가간다
완전편하고 사이즈도 프리답고 좋네요 입고다닐때 엄청편하고 완전만족
넉넉하니 잘맞아서 좋네요 언간 옷감은 부드러워서 좋아요 만족입니다
처음 구매 했어요. 딸래미가 꼭 사달라고 해서 반신반의하며 샀는데... 생각보다 괜찮네..
언니가간다
요 청바지 사달라고 해서 사줬는데 진짜 좋아하네요~~ 요즘 유행하는거에 가성..
엥 완전 그냥 3d로 만들어입은거처럼 딱입니다ㅋㅋㅋㅋ 맨날 와이드팬츠 사면 ..
색이 너무 맘에 들어서 샀는데 길이도 적당하고 허리랑 아랫배를 잘 잡아줘서 날..
언니가간다
시원한재질이고 좋은데 끝에 마감이 별로였어요..
작년에 너무 잘입었는데 친구집에 두고 와서 올해도 재구매합니다~~~ 너무 편하니까 두..
날씨보니까 더워서 바로 겟겟 더 더워져서 빨리 입고 다니고 싶어요 소라 샀는데 이미..
언니가간다
우와 배송 엄청 빠르고 반지가 잔뜩 왔어요
여러개 어떻게 껴도 어지간하면 다 이쁜 조합이에요...♡♡ 실반지라지만 가격이..
사이즈가 다 다르긴 하지만 저한텐 대체로 컸어요 ㅜ 벌써 끼고 나갔다가 하나 ..
언니가간다
파랑 빨강 줄무늬가 눈에 확띄어 좋고 흰색이라 모자나 운동화 매치하기가 편합니..
약간 관공서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데일리로 입을수있을법한느낌이에요, 아주단정하..
자체다리미 말이 뭔뜻인지 몰랐는데 이름값하네요 ㅎㅎㅋㅋ 진짜 셔츠인데 안다려입을 수 ..
언니가간다
22,000  15,900
평점: 4.5  리뷰:4개
후드티가 맞는 건지 정말 얇아요 핏은 적당했고 색상은 조금 더 어두워요 소..
진짜 교복에 입으면 진짜 이뻐요!!
진짜 색상도 딱 예쁜 파스텔 톤으로 되어있어서 너무 예쁘고 무엇보다 핏이 귀여움,,,
언니가간다
진짜ㅏ 진심으롱 핏이 미쳤어요ㅠ 진짜 개이쁨!! 핏이 어떻게 보면 그냥 일자고..
길이랑 사이즈 다 딱맞아서 맘에들어요 굿
작은 키에 비해 몸무게가 많이 나가지만 스판 너무 좋고 시원한 옷감이라 펄럭이고 좋..
언니가간다
18,000  14,900
평점: 4.8  리뷰:57개
진짜 엄청 추천해요! 언니가간다에서 산 다른 후드집업이 있는데 그 후드집업이 ..
너무 어두워유ㅠㅠㅠ 솔직히 사진보고 밝아서 이쁠 줄알고 샀는데 어두워서 실망 ..
저번에 언니가 간다에서 후드집업사고 너무 좋아서 이번에 한 개 더 샀는데 생각..
언니가간다
8,500  4,500
평점: 5  리뷰:117개
초록색 진짜 색 잘 빠졌어요. 상세컷이랑 같은 색상입니다. 제 사진은 너무 ..
요새 살쪄서 옷고르기 진짜 힘들었는데 얘는 기본티로 입기 좋을거같아서 일단 사..
안비친다고 해서 샀는데 비침있고요 사이즈는 적당해요
언니가간다
키가 작아서 조금 클줄 알았는데 하리 조금만 접어입으면 딱맞아서 좋아요 그리고..
개편하고 예뻐요ㅠㅠ 가격도 싼데 넘 좋네요
천이 얇아서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입기 좋아요 그런데 그만큼 팬티 색에 주의해..
언니가간다
이중이라서 와이존 진짜 없이 입을 수 있어요!!!!!! 퀄리티 굿굿!😃&..
찰랑찰랑한감이 좋아요!!! 두컬러 다샀습니당 히
언니가간다
쫙쫙 늘어나서 너무 좋아요 옷도 편하고 재질도 가격대비 훌륭
길이는 적당해서 좋았는데 허리가 좀 커서 흘러내리긴 해요 ,, 제가 생각했던 ..
제가 다리가 쫌 짧아서 그런데 실제로 보면 너무 좋아요+.+ 통도 이뻐요 전..
언니가간다
18,000  11,900
평점: 5  리뷰:4개
달 그림이 너무 예뻐요~ 아주 만족해요
색상도 사진이랑 같고 크기도 딱 박시하니 적당해요 ! 저렴한 가격에 너무 마음에 듭니다..
징짜이쁘네용...ㅎ잘입을게요 ~
언니가간다
23,000  18,900
평점: 4.8  리뷰:46개
진짜진짜 지금까지 샀던 옷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어요 과하지도 않은 무늬에 밋밋..
와 얇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도톰해서 좋아요!! 안에 후드티입고 겉에 입으면 ..
진짜진짜 예쁘고 꾸안꾸 패션으로 딱 좋아요! 학교에서 입기도 좋고 학원갈때 입..
언니가간다
하체통통녀라 고민했는데 기장이 길어서 입기 좋았어요!!!!!!!!!!
첫 흑청 롱스커트인데 생각보다 라인 잘 잡아주고 후면 트임이 있어서 활동하기도 편해요!..
언니가간다
저번에 샀었는데 편하게 입고 다니기 좋아서 재구매 해용!
박시한 핏이고 길이도 적당히 길어서 이너로 입기 충분한 티 같아요
167인데 엉덩이 반정도 덮고 벌룬핏이라 예뻐용 연보라 쩨고
언니가간다
언니가 간다 구매 2번째에요 자체제작옷들이 가격도 착한데 오래입어도 잘 늘어..
두개 싼 가격에 너무나 잘샀어요~ 배송도 빨리오고 ㅎㅎ 근데 파란색은 넘나 만..
얇고 여름에 괜찮은거 같아요
언니가간다
배송 완전빨리왔음!!!!! 원피스 자주입느데 ㅠㅠ 지금딱 같이입기 좋아요ㅠ두컬러 다샀어용
비치는 하얀색 원피스 사가지고 진짜 어떻게 입지 너무 고민하고 있었는데 마침 언니가 간..
진짜 배송 미쳤어여..... ㅋㅋㅋㅋㅋㅋ오후에 주문 다음날 도착... 사랄해요 슨생님들..
언니가간다
검은색 맘에 들어서 퍼플도 주문했어요 신축성도 적당히 있고 핏도 색깔..
진짜 너무 예쁩니다 최고에요 ㅠ 핏도 넘 조음
이뻐요딲좋아요이쁜길이에요ㅎㅎㅎㅎ
언니가간다
딱 원하던 색!
블루 브라운 그린 형광그린 4장 구매했는데 화면이랑 거의 비슷한 색감이었고 핏..
생각보다 재질도 좋고 시원하게 잘 입을거 같은데 사이즈가 생각보다 조금 크네요
언니가간다
사진이랑 차이가 너무 많았어요.. 상품 질도 너무 안 좋아서 도저히 입을 수가..
진짜 딱맞고 핏이 너무 이뻐요
키크고 살빠져서 그런지 평소에 바지나 상의나 M사이즈 입어서 엠으로삿는데 허리가 조금 ..
언니가간다
제가 키에 비해 살이 있는 편인데 기장은 약간 길고 핏도 적당한게 완전 맘에..
길이도 적당하고 사이즈도 딱 적당하고 완전 마음에 듭니다.
언니가간다에서 구매한 청자켓이랑 같이 코디하려고 산 상품인데 저한텐 허리가 밴..
언니가간다
생각보다 타이트해서 놀랐어용 신축성이 아예 없는 수준으로 없어서 활동하기엔 조..
키 150도 안되는데,, 이런 바지 처음입니다 ㅠㅠㅠ 길이 너무 적당하고 좋아..
완전 딱맞아요 들어갈때 조금 낑낑대지만ㅎㅎ 괜찮아요 입으면 ㄹㅇ개쌉존예.입니다..
언니가간다
15,000  9,900
평점: 5  리뷰:3개
그레이,블랙 2컬러 샀는데 기본으로 딱이에여 ! 촉감도 나쁘지 않구여 브이넥라인이 여리..
핏이 그냥 깔끔해서 무난하게 입기 딱 좋고 치마나 긴바지에 다 잘어울려요 ㈴..
최근 구매한 옷 중에 제일 맘에 들어요 기장이랑 소매는 좀 짧아요 크롭느낌! 색깔별로 ..
언니가간다
16,000  11,900
평점: 4.5  리뷰:85개
남방 정말 맘에 드네요 보통 남방은 뻣뻣한데 이 제품은 부드러운 소재로 만..
너무 이뻐요.. 그리고 일반 셔츠 재질이 아니라 이건 좀 맨들맨들 하고 부드러..
진짜 너무너무너무 예쁘고 너무너무너무 예쁩니다ㅜㅜㅜෆ
언니가간다
조금 큰데 뭐 크게 입어도 예뻐서 맘에 들어요
지금 날씨 일교차가 심해서 지금 딱! 블랙 구매했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또 살까 ..
지금 날씨에 입기 딱 좋은것 같아요
언니가간다
전보다 비싸진 대신에 마감이 좋아졌네요. 재질은 더 얇아졌어요. 햇빛 싫어하시..
저번에 다른색상 구입후 재구매해요~~ 널널하며 면이라서 너무 좋아요!!
약간의 비침이 있고 얇은 데 엄청 얇지 않아서 좋아요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
언니가간다
살짝 어벙하긴 한데 그래도 예뻐요~! 블랙이라 무난하게 입을 수 있어서 좋아용..
주문하고서 배송 3일 걸렸습니다~.~ 옐로우 너무 예뻐갖구 샀는데 진짜 봄봄한게 너무..
여리여리~ 독특한 가디건 찾고 있었는데 언간에 딱 있지 않습니까!!!! 이건 운명이야..
언니가간다
핏도 포멀하고 밴딩있어서 편하게 데일리로 딱좋아요!!!
밴딩이 있어서 너무 편해요ㅠㅠㅠ 색도 너무 예쁘고요!!진짜 매일 매일 입을 것 같아요..
색상도 예쁘고 뒷밴딩으로 허리가 잘 맞아요. 길이가 약간 긴편인것같은데 한번 접어입으면..
언니가간다
제가 엄청난 하비...거든요 ㅎㅎ 그래서 살 때도 되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핏..
좋아요 무릎도 잘 안 늘어남 짱짱ㅎㅐ요
진자 요즘 데일리바지 ㅋㅌㅋ 알바를 가던 집에 있던 전에 회색도 샀는데 이번에는 검..
언니가간다
프린팅디자인이 깔끔해서 너무 좋아요~!!찰랑거리는 소재여서 여리해보이구요 ㄹㅇ 안사면 ..
면티보다 이런 레이온?티 같이 찰랑찰랑한거 좋아하는데 촉감 딱 좋아요!ㅎㅎ❤
심플한 반팔티 찾고 있었는데 싸게 사서 좋아욤!!!!! 부드러워서 입기도 좋고 얇아서 ..
언니가간다
다 검은색인 것도 예쁜데 이렇게 흰 줄 있는 것도 예쁜 것 같아서 주문했는데 ..
저 무다린데 다 커버되고 너무 이뻐요ㅠㅜㅠㅠ 너무 편하고 간단하게 딱 입기좋아..
펑퍼짐한 파란색깔 트레이닝복인 것입니다 편안히 입고 다니기가 좋고 계속해서 입..
언니가간다
딸 입히려고 구매했는데 넉넉해서 저한테도 잘맞네요~^^ 배송도 빠르게 와서 몇 장 더..
오 이가격에 이재질 넘좋아용 브이넥사고 유넥샀는데 빨리배송 ㅠㅠㅠ쟁여놓을꺼임
좋음.
언니가간다
21,000  15,900
평점: 4.8  리뷰:45개
너무 다 좋았는데 중간에 실밥이 나와있었어요 ㅠㅠㅠ 단추도 실밥이 다 나와있고..
와ㅠㅠㅠㅠ진짜 너무 예뻐요 너무 짧지도 않고 길지도 않은 제가 딱 원했던 핏이..
일단은 총알배송 넘 맘에 들었구요...착용감 넘 편하고 핏도 예뻐서 중학생 아..
언니가간다
12,000  7,500
평점: 5  리뷰:3개
오버핏으로 입을 수 있는 반팔티 입고 싶어서 샀는데 여리여리해보이구 아무때나 입어두 너..
원하던 오버핏이 딱나오네요>.< 이제 반팔입고 다녀야 하는 날씬데 잘입고..
막입기 진짜 좋아요 ~ 아무렇게나 입어도 그림때문에 허전하지않아서 좋네요 ㅎㅎㅎ
언니가간다
잘 받았어요. 편하게 무난하게 잘 입을수 있겠어요. 편하기도 하고 사이즈도..
진짜 편하고 좋아요!!
언니가간다는 주문할때마다 성공해서기분이 좋습니다.너무이쁘고 편하고 핏좋고 가벼워서 좋..
언니가간다
18,000  12,900
평점: 4.9  리뷰:7개
아이보리는 식초냄새가 심하게 나기는 합니다 ! 그치만 주름이 덜 가는 소재..
링클프리인데도 열었을 때 구김이 좀 있었어서 좀 놀랐네요 허허 기장이나 핏은 ..
일단 가격이 되게 저렴한데, 퀄리티가 괜찮아요. 구김도 별로 없습니다.비치지도 않아요.
언니가간다
20,000  15,500
평점: 4.8  리뷰:5개
연청 롱치마가 정말 필요하고 입고 싶었는데 흔치 않은 무료배송에 색감도 맘에 ..
색상이 예뻐 구입하게 되었는데 비닐에서 꺼낼때부터 무거운느낌이 들었습니다. 가..
통통한 편인데 기장이 다리를 잘 가려줘서 아주 마음에 들어요!
언니가간다
배송잘받았습니다~! 무난하게 잘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지금 입기에는 조..
요즘같이 기온차가 심할때는 바람막이 하나는 걸쳐줘야해요 ㅠㅠ 낮에만 미친듯이 덥고 아..
모델이랑 핏 똑같고 색도 너무 예뻐요~~!! 간절기에 딱인 거 같아요
언니가간다
요 바지 너무 좋아요!! 처음에 구매할때는 기대없이구매했어요~ 이상하면 홈웨어로 입어야..
배송도빠르고 가격도 저렴하게 잘 샀어요!!!!.....근데 핏은 통통한 저의 문제겠쬬 ..
기장이 딱 맞아서 핏예쁘게 나와요! 학원이나 집앞에 나갈때 편하게 막 입기 좋아용 &#..
언니가간다
진짜 너무너무 좋아요ㅜㅜ!!핏도 일자핏이라서 통통 하신분들도 말라보이실것 같아..
진짜 완전 최고에요 ㅠㅠ 구매충동이신분들은 고민 하지 마시고 바로 사세요 무조..
검정 사려다 품절되서살까말까 고민되서 그냥 옐로우으로 샀는데 사길잘한것같아요 ..
언니가간다
이가격에 심지어 무배로 샀는데, 크기도 레이어드해서 입기에 넉넉해서 너무 좋고 재질도 ..
무난하고 괜찮음
진짜 가격대비짱짱짱 !!!!!
언니가간다
디자인이 깔끔하면서 꾸안꾸느낌나서 구매했어요 너무 잘 입고 다닙니다!!
검정에 입어도 이쁘고 하얀거에 입어도 이쀼요👍🏻<b..
제가 생각한 핏이에요! 편하게 입으려고 산건데 잘 산 것 같네용ㅎㅎ
언니가간다
회색으로 구매했는데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네요 요즘은 크게 입으니 딱입니다 레..
기장은 일단 엉덩이 살짝 밑 까지 오구요! 팔통이 벌룬이라 그런지 크더라구여!..
몸무게는 비공 진짜한번사세요 두번사세요 쫌얇은데 괜찮고 팔넓고 길이긴데 벌..
언니가간다
155cm S샀슴ㄷㅏ 거울이 작아서 전신이 다 안나왔지만ㅜ 치마길이도 딱 적..
티셔츠랑 맞게 와인색 스커트로 샀는데 너무 잘어울려서 놀랐어요ㅜㅜ 전 키 ..
주름도 예쁘게 잡혀있고 허리도 잘맞아요 ! 속바지 있다는게 너무 편합니다 &..
언니가간다
기장도 잘 맞고 보풀도 잘 안나서 좋았어요~~
지인짜 이뻐요 프린팅 깔끔하고 오버핏으로 이쁩니다! 가성비 굿
저한테는 크기랑 길이가 딱이었어요!!! 시원해보여서 아이보리 샀는데 프린팅도 ..
언니가간다
22,000  15,900
평점: 4.8  리뷰:177개
164,56 와.... 진짜 너어어ㅓㅇ무 맘에들고 너어무 이뻐요ㅠ 진짜 가디..
진짜 너무 예뻐요ㅜㅜ 인생 가디건ㅜ 생각보다 많이 오버핏이라서 입었을 때 더..
제가 오버핏을 좋아해서 그런지 아주 맘에 들어요.. 교복이랑 잘 어울릴것 같기..
언니가간다
편하게 입으려고 샀는데 핏도 예쁘게 나와서 좋아요 ㅎㅎㅎ 허리부분에 포인트가 있어서 밋..
언니가간다
검정색흰색 말고 다른컬러도 있어서 2컬러 샀어용 소라랑핑크!!!! 가디건 안에 입기 좋..
언니가간다
18,000  13,500
평점: 4.4  리뷰:5개
색은 사진이랑 똑같은 것 같아요 ! 팔 기장이 살짝 긴 것 빼고는 다 괜찮아요..
어...음 이미지랑 똑같네요.. 이렇게 얇을 줄은 몰랐어요 우비급? ..
아이가 잘입고 다니네요 이번이 두번째에요
언니가간다
배송 4일 걸렸어요..! 살짝 좀 기다린 감은 있지만 그래도 예쁘니가 너무 사르르 풀렸..
언니가간다
등록 된 리뷰가 없습니다
언니가간다
18,000  12,900
평점: 4.4  리뷰:6개
다른부분 다 좋았는데 밴딩이 생각보다 몸에 쫩 달라붙네요 다행히 정자세로있을 ..
옷은 실물과 같았는데 입자마자 허리가 너무 쫄려서 놀랐음 그래도 막상 입고다..
생각보다 맡에 쪼이지가̌̈ 않아서 별로였지만 색감이랑 신축성..
언니가간다
반플리츠 디자인이라 너무 예쁘고 그레이색이 진짜 예쁘더라고요ㅎㅎ 핏팅 컷대로 그냥 가디..
진짜 너무 예쁩니다 최고에요 ㅠ 핏도 넘 조음
이거 사진으로 봤을 때는 테니스스커트인가 아닌가 했는데 테니스 스커트 더라구요! 속바..
언니가간다
팔이랑 상체가 조금 짧은거 말곤 좋아요!!!
이너로 입기 좋아요
가성비 되게 좋아요 !
언니가간다
와..❤ 신축성 진짜 😀👍Ԁ..
164/54 처음꺼냈을때 너무 작아서 이게 뭐야! 어린이 옷아냐? 이..
화이트, 옐로우, 오렌지 세 가지 샀는데 오렌지가 젤 예뻐요!! 쫀쫀해서 평소..
언니가간다
18,000  15,900
평점: 4.8  리뷰:51개
이뻐요! 여름에 입기좋아유!
원래 약간 큰 핏 좋아하는데 사이즈는 마음에 들어요! 좀 많이 얇아서 봄 중,..
일단 정말 이뻐요>< 전 검정색 시켰는데 너무 좋아요 그리고..
언니가간다
헐 이게 왜 리뷰가 없지ㅠㅠ 저 이번에 언니가 간다에서 시킨 것 중에 제일 만..
밑단이 컷팅이라서 빈티지한 느낌 나고 좋았어요 ^^ 약간 스판도 있는 것 같아서 입을 ..
이건 진짜 마른분들에게 비추천 ㅠ 완전 큽니다..
언니가간다
모델이랑 핏 진짜 똑같고 핏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ㅠㅠ 병아리 같은 색깔이라 ..
색 한 개 더 사려고요 진짜 예뻐요
언니가간다
18,000  12,900
평점: 4.5  리뷰:2개
허리가 조금 큰것빼곤 괜찮은것 같아요
스판 대박이에용..핏도 괜찮은데 조금 살 빼고 입어야할것같아용 하하ㅜ 입었을때 진짜 ..
언니가간다
키:157.5 몸무게:49 대체로 다 괜찮아요 근데 제키에는 조금 길어서 ..
핏 진짜 예쁘고 좋아요! 근데 제가 키가 작아서 그런지 좀 길더라고요 155이하인 분들..
이거 진짜 바지 너무 편해요 진짜 잘 늘어나고 아무때나 입기 정말 좋아요 바지가 널널해..
언니가간다
42,000  31,500
평점: 5  리뷰:5개
생각보다 조금 누렇기는 한데 오히려 더 빈티지해보여서 좋았고 크롭사이즈라 걱정했는데 저..
넘넘작입고다니고있습니다.키170인데도 어색하지않고 예뻐요 날씬해보입니다.가격도 저렴한데..
아직입어보지는않았지만 색깔이 이쁘네요 !!
언니가간다
색깔이 생각보다는 덜 탁한데 핏은 예뻐용 기장 줄여야 될 듯
허리가 조금 작을 각오를 하고 M사이즈를 시켰는데요! 허벅지와 종아리가 크게 ..
역시 저에겐 많이 길어요 흑.. 그래서 수선맡겼네요. 저렴하게 사서 좋아요
언니가간다
질감이 좋고 지금 입기 딱 좋아요
적당히 얇은 맨투맨 필요했는데 색까지 이뻐 반해버렸어욤 ㅋㅋㅋㅋ 기본인 그레이랑 그..
153/44 159/54 두 체형 모두 잘맞습니다
언니가간다
어깨부분이 조금 크긴 했는데 길이도 너무 원하던 길이여서 가성비 굿굿입니동 ㅎ..
언니가간다
막 받쳐입기 좋아요!
기본 무지티 찾고있었는데 얇아서 입기 좋아요 ㅎㅎ 잘 늘어나는게 신축성도 좋은 것 같고..
언니가간다
다른 사이트에서 파는 반팔티는 너무 얇아서 별로인데 이건 그래도 약간 두께감이 있어서 ..
가격대비 퀄리티가 좋은것같아요. 예쁘네요.추천입니다^0^
진짜 싸게 잘산거 같아요 ㅋㅋ
언니가간다
제가 체구가 작은편이라 클까봐 걱정했었는데 딱 맞고 안정감있어서 좋았어요
소재가 얇아 좋고 개인적으로 등 부분 후크로 여닫을 수 있어 더 편하게 느껴졌고 착용시..
후크식이라 편하고 잘 입을 거 같아요
언니가간다
안에 받쳐입기에 딱이네요 ~ 하나만 입기에는 아직 춥춥...ㅎㅎ
깔끔해보이고 소재로 아무거나 입어도 어울림
진심이거 추천할께욯ㅎ
언니가간다
살짝 하비라서 안 맞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잘 맞아서 다행이에요 ㅎㅎ 허리도 하이웨..
아이가 입어보니 허리는 조금 크고 총길이는 딱좋아요. 같이 구입한 바지중 뒷쪽밴딩있는 ..
언니가간다
일단 배송이 정말 빨랐구요 옷 처음 받았을때 시큼한 식초?냄새가 조금 역했어요..
옷왔는데 너무이뻐요! ㅠㅠ 지금 날씨에 입기도 좋고너무 편합니다! 배송도 1루밖에 안..
완전 이뻐요!!! 지금은 가디건이랑 같이 입는데 여름되면 단독으로 입으려구요~~
언니가간다
앞벅지랑 배툭튀가 좀 있긴 한데 그건 제 문제., 살 빼고 입겠슴댜
저는 조금 길어서 밴딩을 한번 접어서 입었어요 근데 접어서 입어도 그렇게 표시..
9/15에 시켜서 9/17 오늘 왔습니다. 일단 저는 164..
언니가간다
배송 담날 바로왔어요 ㅠㅠ♡! 블랙아이보리라 여기저기 입기 좋아요 굳굳
언니가간다
20,000  15,900
평점: 4.8  리뷰:546개
지금입기에는 살짝 춥지만 괜찮아요. 회색이라 색깔도 깔끔하고 파란색 끈으로 포..
예뻐요! 잘 입을 거 같아요!
스펙은 156에 42구요 길이는 너무 맘에들거 팔 길이도 딱 맞아서 좋았어요..
언니가간다
약간크긴하지만 평타로 싸게 괜찮습니다
와아 엄청 이뻐요!! 오버핏이라그런지 엄청이쁘네요! 많이입게될것같아요! 오버..
원래 청자켓에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언니가 간다에서 보고 이 청자켓은 너무 ..
언니가간다
생각없이 옷을 샀는데 이렇게 괜찮을 줄 몰랐네요. 색도 예쁘고 가격도 괜찮고 ..
레드랑 블루 색상을 구매했습니다 :D 색감이 너무 잘 나와서 만족하고 옷도 ..
색감이 화면상이랑 거의 똑같아요 재질로 부드럽고 좋네요 그리고 아주 박시하게..
언니가간다
22,000  15,900
평점: 4.9  리뷰:39개
지금 날씨에 입기 좌요💜
엄,,,,,,,, 일단배송은 5일정도로 꽤 걸렸구요ㅠㅠㅠ 도착하고나서 입어보니..
가을에 입으려고 브라운 샀는데요 색깔도 그렇고 핏도 박스핏같은것도 기대이상이..
언니가간다
15,000  9,900
평점: 4.8  리뷰:9개
색깔 화면이랑 똑같고 올여름에 사려고 했는데 품절각이어서 얼른 샀습니다~사이즈는 조금 ..
너무 입기좋고 색감도 너무이뻐서 최고였어요ㅜ 강추입니당!!!!!!
이뻐요 자주 입을듯!
언니가간다
22,000  14,900
평점: 5  리뷰:1개
지인짜 이쁩니다 딱 장마철에 입기조은! 색도 이쁘게 나왔고 저이거 재구매합니다..
언니가간다
옷이 너무 좋네요 운동할때 편하겠어요
음 가격대비 좋습니당 아주조아여~ 셔츠 망해서 기분 뱔로옄ㅅ는데 이것덕에 그나..
너무 편해여! 밖에 잠시라도 나가거나 집에서 있더라도 밖에 그냥 나가도 될 거..
언니가간다
키/140 몸무게/28 키가 되게 작은데 적당한 오버핏나와서 ..
색상만 예뻐요. 질이....하.....입기두전에 보풀......반품하려다 참았..
완전 이쁨...색감 진짜 예쁘고 핏감이 완전 예뻐요.. 완전하게 키작녀를 위해..
언니가간다
150/44 정도인데 끼지않고 딱 좋음 다리가 짧은건지 좀 기장이 길음..
재질은 진짜 맘에 들어요 제가 찾던 재질이에요 ㅠㅠ 근데살짝 길이가 짧은감 들..
딴 곳은 다 괜찮은데 내가 모델이랑 키 차이가 얼마 안 나서 이 바지는 내가 ..
언니가간다
진짜 이뻐요!!! 까슬한 니트인줄 알았는데 부드럽고 핏 너무 예쁘고 색상도 넘..
배송 빨라서 좋았구여! 봄에 입으려고 핑크 샀는데 괜찮은 것 같아용!! 청바지..
언니가간다
예뻐요!!사이즈 고민도 많이 했는데 저한테 딱맞더라구요! 가격도 괜찮고 좋아요!
가격대비갠찬아여 이정도면 이옷 갠찬은거 가타요 추천요
가격에 비해 엄청 재질이 좋은 것 같아요!! 완전 만족 ㅎㅎ
언니가간다
옷을 살 때 항상 커서 핏도 안 예쁘고 그랬는 데 이 옷 사고 천국을 갔다왔슴..
완전 맘에 쏙들어요 ㅠㅠㅠ 근데 실밥이 튀어나온게 세네개있어서 가위로 제거했어..
약간 작지만 그래도 이것보다 큰 것 주문하면 엄청 크더라고요. 제가 루즈핏을 ..
언니가간다
소재 좋고 기능성이라 좋고 빨리 오고 넘넘 굿굿 가격은 저렴한데 진짜 퀄리티..
향균효과는 잘 모르겠는데 일단 전체적으로는 다 좋았어요 그냥 무난하게 슬랙스랑..
딱 적당한핏이에요 어깨라인 적당하고 팔길이도 팔꿈치까지 내려오는 핏이아니라 그..
언니가간다
19,000  13,500
평점: 4.4  리뷰:7개
단추 2개라서 넘좋구요~~♡♡ 크롭티가 좀많은데 같이코디해보니깐 너무 ..
엠을 구입하였는데 골반때문에 옷 사이즈를 바꾸고 그러는데 딱 맞아서 좋았습니다..
허리가 크고 붕 뜨는 느낌이 있어요 싼 티가 나요. 여름에 입으려고 샀지만..


CALL CENTER
070-4618-4334
월~금 오전 10시 ~ 오후 5시 30분 까지, 토/일/공휴일 휴무
오후 1시부터 2시까지는 점심시간입니다.
문의사항은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반품] 보내실 주소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3길 10, 하우스디비즈 1001호
(문래동5가 10번지)

반품시 우체국택배를 이용해주세요.
CUSTOMER SERVICE
SNS
BANK INFO
예금주 : (주)엘렌
국민은행 : 535501-04-111267
농협 : 301-0167-4998-11
우리 : 1005-902-885133
COMPANY_ (주)엘렌ㅣCEO_ 이지수ㅣCOMPANY LICENSE_ 107-88-39556
통신판매업 2015-서울영등포-0136호 [사업자정보확인] | gosister00@naver.com
ADDRESS_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3길 10, 하우스디비즈 10층 ELLEN
HOSTING_(주)가비아
Copyrightⓒ ELLEN co.,LTD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