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가간다
언니가간다
COMMUNITY
리뷰톡 랭킹 시스터TV 옷찾아줘 비회원 고객센터 공지사항 비회원답변확인 이벤트 입고지연 알림 자주하는질문 배송문의 서포터즈 오늘발송
TODAY VIEW
APPLICATION
BANK INFORMATION

국민은행 : 535501-04-111267
농협 : 301-0167-4998-11
우리 : 1005-902-885133
예금주 : (주)엘렌

CALL CENTER

070-4618-4334
am 10:00 ~ pm 17:30
monday - friday
sat,sun,holiday OFF

[미확인 입금자 체크]
즐겨찾기
마이오더
장바구니
회원가입
로그인
BEST
    판매순위 BEST 100 상품입니다.  
언니가간다
한여름에도 긴바지만 고수하는 초 5 딸래미. 검은바지만 입고 다녀서 사줬어요..
날이 더워져서 딱 붙는 핏보다 루즈한 핏을 찾고 있었는데 완전 제스타일 바지 ..
배가 조금 조이는 편이긴 한데 전체적으로 입기 너무 좋아요 3월 중순부터 5월까지 입..
언니가간다
어우 좋아. 입고 나가면 아주 시원할 것 같아. 3부 엄청 짧지 않고 부담스럽..
기존에 갖고있던 집업이랑 컬러가 잘맞아서 세트처럼 입어요!!!!❤ 허리밴..
좋아요 굳굳굳굳좋아요 굳굳굳굳좋아요 굳굳굳굳좋아요 굳굳굳굳
언니가간다
그린색 너무 찐하지않고 은은하니 이뻐용 널널하게 요즘같은 날씨에 열어서 입어도..
기냥 평범해유 흰색 잘 안비칩니다 글고 목부분 카라 튼튼해서 좋네요 갠적으로 ..
파랑 빨강 줄무늬가 눈에 확띄어 좋고 흰색이라 모자나 운동화 매치하기가 편합니다~~~전..
언니가간다
숏팬츠는 말려올라가서 별로고 5부는 또 어정쩡해서 짧은팬츠는 잘 안입는데 이건 핏도 괜..
기장감 딱 정닥하니 요즘 유행핏이에요 날씨가 더워서 9월,10월까지도 입을 수 있을 것..
사이즈 m잘맞고 디자인 예쁘네요 단점은 가랑이쪽이 다소 두껍고 뻣뻣해서 ..
언니가간다
깔끔하고 예뻐요!
이쁘구 귀여워용ㅋㅋㅋㅋㅋㅋ잘입을게요~!
진짜 후회안함ㅎㅎㅎㅎㅎㅎㅎㅎ배송도하루만에오고 짱짱 조음ㅎㅎㅎ
언니가간다
160인데 좀 길어요 ㅠ 허리 접어서 입을려고요 150버전으로 사는거 추천드립니다 ~^..
두번째 재구매임 면 질 완전 좋아요
150은 너무 짧은 것 같아서 160샀는데 좀 길긴하네요ㅠㅠ 그래도 한두번 정도 접어서..
언니가간다
얇고 부드러워요 주름도 잘 안생기고 핏이 너무 예뻐요 햇빛 알러지 때문에 팔 가리려고 ..
예뻐용! 박시핏 느낌의 남방 스타일 너무 좋구 핏도 깔끔하네여!
기장도 길고 박시해서 편안하게 착용됩니다. 비침은 있는 편이며 가볍게 즐기기 좋은 상..
언니가간다
24,000  18,900
평점: 4.3  리뷰:2개
청치마는 처음구매해 보는데 컬러가 이뻐서 구매했어요~ 무엇보다 배송이 완전 빨라용~짱..
빈티지한 미니스커트 찾고 있었는데 완전 만족스러워요!!! 기장도 너무 짧지 않아서 부담..
언니가간다
너무 만족해서 글남겨요~ 급하게 다음주에 여행가기로해서 문의 남겼는데 친절하게 답변..
진짜 이름 그대로 여리여리함의 끝판왕이에요~ 하늘하늘하면서도 살짝 핏 되서 허리까지 잡..
안에 속치마 입고 입어야할꺼같지만 촤르르 떨어지는게 이뻐요 가디건이랑 입으니까 찰떡..
언니가간다
28,000  17,900
평점: 4.9  리뷰:13개
초6 딸아이가 맘에 들어하네요 요즘 오버핏으로 입으니 딱 원하는 스타일이에요
초6 아이가 후드집업 사달라고해서 구매했는데 좋아 하네요
너무이뻐요^^
언니가간다
진짜 꼭 사세요ㅠㅠ 교복 위에 마의 대신 입으면 그냥 그날 기분이 좋아집니..
빠른배송에 제품잘받았어요. 사이즈도 잘맞고넘 예뻐요^^ 맘에 쏙 듭니다!
교복 위에 입어봤는데 너무 찰떡에다가 요즘 날씨에 최고인듯 합니다 가벼운소재라 움직..
언니가간다
가격대비 진짜 좋은거같아욘 좋아효
색감도 예쁘고 소재도 마음에 들어요!
너무너무이뻐요 기장도딱맞고핏이너무이쁘네요~
언니가간다
이런거 파는데 잘 못 봤는데 저렴하게 잘산거 같아용 허리부분이 완전 핏되는건 아니지만..
배송 완전빨리왔음!!!!! 원피스 자주입느데 ㅠㅠ 지금딱 같이입기 좋아요ㅠ두컬러 다샀어용
비치는 하얀색 원피스 사가지고 진짜 어떻게 입지 너무 고민하고 있었는데 마침 언니가 간..
언니가간다
13,000  8,900
평점: 4.7  리뷰:12개
좀 돌아가는느낌이 들어서 불편한듯 좋음 재구매하고샆우오 편해요
제가 체구가 작은편이라 클까봐 걱정했었는데 딱 맞고 안정감있어서 좋았어요
소재가 얇아 좋고 개인적으로 등 부분 후크로 여닫을 수 있어 더 편하게 느껴졌고 착용시..
언니가간다
13,000  9,900
평점: 4.9  리뷰:26개
브라캡이 있어서 일단 넘좋구요 크롭티 입을때 따로입기 귀찮아서 시켰어요 ..
면이 부들부들하고 몸에 붙는 느낌이 좋아서 잘 산거 같아요! 뒤에 조절할 수 있는 끈도..
완전 안입은것처럼 편한건 아닌데 그래도 브라보단 훨씬 편해요! 속옷대신 입기도 좋아서..
언니가간다
바지가 아무 옷에나 입어도 될 거 같은 정말 기본템입니다 이런 기본템 집에 한..
대체 무슨 자신감으로 s를 샀는지... 들어가기는 하지만 약간껴요ㅋㅋㅋ 핏 자체는 넘..
색도 이쁘고 사이즈 딱이네요 신축성은 별로없어요
언니가간다
봄에 원피스를 자주 입어서 흰색원피스나 비치는 원피스 안에 입을 나시가 없어 ..
핏 이상함. 별로임. 그래도 이너 용이니까 뭐.. 끈 길이가 너무 길어. 최대로 줄였는..
이거보다 저렴한 일반 천으로 된 속원피스 사려고 했는데 이거 사길 잘했어요 일단 걱정했..
언니가간다
독특한 디자인인데 무난하게 입고다니기 좋아요
생각했던 것보다 되게 얇아서... 놀랬구요 무난무난해서 잘 입고 다닐 것 같아요
언니가간다
여름 준비하려고 반바지 찾다가 언간에서 구매하게 됐어요 ㅎㅎㅎ.. 너무 딱 달라 붙는 ..
언니가간다
예뻐요. 가격만족입니다
오버핏으로 편하게 입으려고 샀어요 ㅎㅎ 재질도 얇아서 좋고 색깔도 다양해서..
블루, 민트 색감 너무 예쁘고 적당하게 두께감있어요♡♡ 여름에 잘입을것 같아요. 무난한..
언니가간다
치마가 자꾸 허벅지에 달라붙어서 이거 샀는데 너무좋아용 완전 요물이에요 이거!!!
제가 와이존에 되게 예민한데 이걸로 고민 해결했어요~ 소재도 부드러워서 착용감도 괜차나요
이중이라서 와이존 진짜 없이 입을 수 있어요!!!!!! 퀄리티 굿굿!😃&..
언니가간다
옷을 받았을땐 폭이 너무 넓어서 놀랬는데 입으니 딱 좋아요.
언니가간다
오? 이건 진짜 기대 안 했는데 핏 예쁘고 기장도 딱 적당해서 깜짝 놀랐어요 완전 신기..
운동할 때 입으려고 딱 맞는 핏을 원했는데, 150사이즈가 딱 좋았어요! 허리밴딩은 답..
편하구 예뻐요 살랑사랄ㅇ!! 핏도 굳굳
언니가간다
너무너무 예뻐요 ㅠㅡㅠ 배에 살이 많고 상체가 짧은 체형인데 허리도 딱 맞고 길이도 에..
색감이쁘요~ 청바지는 신축성없으면 생활하기 불편한데 그렇지 않네요! 잘입겠습니다~
일반 청바지에 질려서 색감 있는 바지를 찾고 있었는데 언니가간다가 제일 저렴하고 배송도..
언니가간다
너무 괜찮아요! 흰색도 하나 더 살까봐요 엄마가 더좋아하네요 이건 정말 잘입..
제가 평소에 편한걸 입고다니는걸 좋아해서 시켰습니다. 배송은 이틀만에 왔어요! 차르르 ..
완전 좋아요!! 찰랑하고 말라보입니다 카키색도 구매할까 생각중입니다 색감 걱정도 많이 ..
언니가간다
시원하고 핏도 좋고 이뻐요
진짜 너무 편하고 시원해서 맨날 입어요!! 밴딩이라 넘 편하구 학원갈때도 편하게 입고 가용
시원하고 얆고 길이도 적딩하고 맘에 들어요
언니가간다
패턴이 화려하긴해도 블랙이어서 안튀고 예뻐요!!
이 코디 그대로 구입해서 입었는데 내가 이구역의 힙쟁이임 기장도 길고 품도 넓어서 너무..
진짜 너무 예뻐요♥♥♥ 품도 낭낭하고 기장도 길어서 시원하면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어요..
언니가간다
쫙쫙 늘어나서 너무 좋아요 옷도 편하고 재질도 가격대비 훌륭
길이는 적당해서 좋았는데 허리가 좀 커서 흘러내리긴 해요 ,, 제가 생각했던 재질과 달..
제가 다리가 쫌 짧아서 그런데 실제로 보면 너무 좋아요+.+ 통도 이뻐요 전 키가 1..
언니가간다
사진보다 실물이더 이뻐용ㅋㅋㅋㅋ핏도좋아요ㅋㅋ
핏완전 최고 두말필요없어요가격도 굿 퀄리티도 굿 가격 싸다고 퀄리티 안좋은 거라는 편견..
무난하게 이쁩니다ㅎ
언니가간다
기본티로 딱이에요 기장도 적당하고 활동하기 편할것같아요~ 무난한색상으로 샀는데 여러장 ..
활용도가 엄청 높을 것 같네용 슬림한 청바지랑도 괜춘 와이드핏 팬츠도 잘 어울리는듯
이거 완전 데일리템이에요 단독으로 입어도 넘 이뿌고 얇은 셔츠 위에 걸쳐 입으면 완전 ..
언니가간다
요즘 이 디자인 많이 보이던데 언간이 젤 질 좋은 거 가탕여!! ㅎㅅㅎ 색감도 화면이랑..
언니가간다
오랜만에 치마 사봤는데 짱!! 길이도 적당한 것 같고 완전 이뻐요
길이도 딱이고 사이즈 잘 맞아요!! 데일리템!!
생각보다 신축성도 괜찮고 핏이 이쁜거 같아요^^ 잘입을게요~
언니가간다
이건 처음에 긴가민가하면서 샀는데 막상 받아보고나니 너무 예뻐요! 허리끈도 포..
너무 심플하고 예뻐요 핸드워머랑 같이 착용하면 투피스같이 더 이쁘고 기장은 쭈그려앉았을..
적당히 짧아서 잘 입었어요 A형 치마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구매 안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언니가간다
운동할때 입으려구 구매했는데, 재질도 괜찮고 기장감도 괜찮아서 잘 산것같아요 다른색상도..
진짜 예뻐요♥ 핏이랑 재질 진짜 맘에 들고요!
언니가간다
기장이 조금 길어보여서 샀는데 옷 자체가 긴것보단 끈이 긴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입을 ..
검정색흰색 말고 다른컬러도 있어서 2컬러 샀어용 소라랑핑크!!!! 가디건 안에 입기 좋..
언니가간다
편하고 어느 옷에나 입어도 좋습니다 !! 짱
그냥 저렴한 가격 입기 좋은듯~~~~
가격에비해 진짜좋고 착용감도 편했어요!!
언니가간다
탄탄한 소재라 가격대비 잘 산 거 같아요 원래 긴치마는 불편해서 잘 안 입는데 뒤에가 ..
언니가간다
원래 디자인된대로 딱 널널하고 이쁘게 떨어져요..! 진짜 이쁩니다 ㅜㅜ 안쪽 마감은 ..
통통한편이라 체형보완용으로 샀는데 너무 만족함니다 ㅠㅠ
볼레로 사고싶었는데 이제 더워져서 고민했거든요ㅜㅜ근데 여름소재라고 해서 샀는데 너무 잘..
언니가간다
18,000  12,900
평점: 4.4  리뷰:91개
교복잃어버려서 구매했는데 완전 핏 예뻐용
남방 정말 맘에 드네요 보통 남방은 뻣뻣한데 이 제품은 부드러운 소재로 만들어 고급..
너무 이뻐요.. 그리고 일반 셔츠 재질이 아니라 이건 좀 맨들맨들 하고 부드러워요! 이..
언니가간다
애플힙스판반바지 정말 쫀쫀하니 스판짱입니다. 날씬해보이고 길어보여서 너무이쁘구 맘..
다른 사이트에서도 봤었는데 언간이 제일 싸고 퀄리티 좋아 보여서 구매했어요! 스판 있어..
언니가간다
편하게입을수있는 티를 원했는데 너무좋아요 사이즈도 넉넉하고 실밥처리도 잘되어있고 잘입겠..
저 이 반팔티 되게 맘에 들어요 ...😭 다른 색으로 또 살까 생각 중입..
디자인 너무 예쁘고 심플하고 저랑 체형 비슷하신 분들은 핏 예뻐요
언니가간다
23,000  19,900
평점: 4.8  리뷰:58개
진짜 엄청 추천해요! 언니가간다에서 산 다른 후드집업이 있는데 그 후드집업이 너무 마음..
너무 어두워유ㅠㅠㅠ 솔직히 사진보고 밝아서 이쁠 줄알고 샀는데 어두워서 실망 양파망 피..
저번에 언니가 간다에서 후드집업사고 너무 좋아서 이번에 한 개 더 샀는데 생각보다 기대..
언니가간다
생각보다 색감이 진하고 적당하게 두께감있게 깔끔하게 떨어집니다. 여름에 잘입을것 같아요..
좀 진한 이쁜 보라색이예요 바지에 입어도 이쁘고 치마에 입어도 이뻐요 원단도 탄탄해..
넘~~ 색깔 잘빠졌어요 색깔 넘예쁘고 근데 다만 아쉬운점은 잘꾸겨 져요 그치만 넘맘..
언니가간다
컬러도 사진이랑 똑같고 전체적으로 여유있어서 편하게 입을 수 있어요! 모델처럼 똑같이 ..
언니가간다
12,000  7,900
평점: 5  리뷰:5개
운동다닐때 운동복 넣어서 다닐려고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고 들고 다니기 편해요..
친구랑 우정템으로 비하인드, 푸들강아지 같이 샀는데요 곰 뒷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자꾸 ..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잘 들고 다닐게요♥♥ 이옷저옷에 메보니까 캐주얼한 옷도 어울리..
언니가간다
이 원피스에 가디건 하나 걸치고 다니면 여리여리끝판왕이에용! 너무 타이트하지 않아서 더..
언니가간다
편하게 입을 바지 찾아 보다가 언간에서 구매하게 됐어요 ㅎㅎ 편안하고 살에 잘 안 붙고..
언니가간다
핑크색샀는데 촌스러운 핑크아닌 넘이쁜핑크~ 부들부들하고 목도 적당히 예쁘게파였고 목늘..
진짜 이쁘고 엄청 좋고 너무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생각보다 질도 괜찮은거 같아요!가격대비 짱!!
언니가간다
예뻐요. 잠옷으로더 입기 좋습니다
몸에 착붙고요 진짜 잘늘어나요. 탱탱하구요 잘산듯ㅎㅎ
흰색 검정 시컀는데 붙어요!! 쪼이지는않구요 그냥 딱 적당하게 라인 갖추면서 붙습니다 ..
언니가간다
20,000  15,500
평점: 4.9  리뷰:9개
아이보리는 식초냄새가 심하게 나기는 합니다 ! 그치만 주름이 덜 가는 소재라 딱 좋..
링클프리인데도 열었을 때 구김이 좀 있었어서 좀 놀랐네요 허허 기장이나 핏은 딱 적당한..
맘에들어요.ㅜㅜ 블랙..셔츠없어서 항상 사고싶었는데 다른색도 사고싶네요!!!
언니가간다
데일리로 입기 좋을 거 같아서 구매했어요! 전체적인 컬러나 핏은 모델 사진이랑 동일해요..
언니가간다
29,000  21,900
평점: 4.8  리뷰:49개
예쁘고 사이즈도 적당하게 잘 산 것 같아요 봄에 입기 좋아서 입고 다닐 것 같..
평범한 바람막이입니다. 그냥 가격에 맞는 퀄리티라고 생각해요. 자주 입을듯
진짜진짜 지금까지 샀던 옷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어요 과하지도 않은 무늬에 밋밋하지도 않..
언니가간다
18,000  13,900
평점: 4.8  리뷰:9개
진짜 받고 뜯고 꺼내서 만지자 마자 시원하다는 생각밖에 안들었음ㅠㅠ 진짜 개 시원하구요..
허리는 살짝 땡기지만 잘입을것가타요 근데 여름에 입기 살짝 더울듯.?? 겨울엔 추을듯해..
이뻐요~~~~~~~~~~~~맘에 들아요~~
언니가간다
허리 밴딩에 달라붙지 않는 핏이라 너무 좋아요 ㅠㅠㅠ 여기저기 다양한 느낌으로 입기 좋..
언니가간다
그냥 사세요 진짜이쁩니다 사이즈좋아요 존좋 강추!
오늘 학교갔다와서 바로 받아봤는데 너무 배송엄청 빨라요 ㅎ 너무 이쁘고 잘입을게요~
진짜편하고 짱이예요♥♥♥♥♥♥
언니가간다
배송 짱짱 빨라요ㅎㅎ옷도 이쁘구^_^ 맘에들어요!!
좋아요요요오오오오오요오오오요오오오오오용~
완죤대박 귀요미임ㅋㅋㅋㅋㅋㅋㅋㅋ배송두 빨라서 금방 받아서 기분도 좋았어용ㅋㅋㅋㅋ
언니가간다
너무예뻐요!!하나더사야될듯?
이쁘게 잘왔어요!!잘입을게요
언니가간다
전보다 비싸진 대신에 마감이 좋아졌네요. 재질은 더 얇아졌어요. 햇빛 싫어하시는 분들은..
저번에 다른색상 구입후 재구매해요~~ 널널하며 면이라서 너무 좋아요!!
약간의 비침이 있고 얇은 데 엄청 얇지 않아서 좋아요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재질이면 ..
언니가간다
요 청바지 사달라고 해서 사줬는데 진짜 좋아하네요~~ 요즘 유행하는거에 가성비갑입니다
엥 완전 그냥 3d로 만들어입은거처럼 딱입니다ㅋㅋㅋㅋ 맨날 와이드팬츠 사면 허리가 크..
색이 너무 맘에 들어서 샀는데 길이도 적당하고 허리랑 아랫배를 잘 잡아줘서 날씬해보여요..
언니가간다
쫀쫀하니 좋네요~ㅋㅋ
핏이 진짜이뻐요 다른곳보다 훨씬싼데 뭔가느낌상더좋은느낌 ㅋㅋㅋㅋ 딱내스타일이에요
하나쯤 있으면 좋을것 같네요
언니가간다
만족해염 배송도 빨리오고 예뻐요!
완전이쁨 ♥ 무난하게 입을수 있을거같아요 ~잘입을게요~
가격대비 짱짱 좋아요!! 배송도 빨랏슴!!
언니가간다
편하게 입을 수도 있고 배송도 빨랐어요 ㅠㅠ감동
이뻐서 바로 질렀어요!
살까말까 정말 고민많이했는데 잘 샀어요ㅠㅠ...핏도 적당. 예쁘고 색깔도 예쁨 ㅠㅠ
언니가간다
옷도 잘맞아서 편하고 이뻐요ㅎㅎ♥
아직 안입어봤는데 여성여성한게 맘에드네영
부들부들~~부드러운 촉감조아하눈데 잘산듯ㅋㅋㅋㅋㅋㅋ가격싸고 만족
언니가간다
이런 스타일의 치마가 잘 입힐 것 같아서 샀는데 M도 저같이 힙있는 사람에게는..
이게 아주 요물이에요 진짜 정말 매우 너무 예쁩니다 진짜 특히 그레이 너무 예뻐요
반플리츠 디자인이라 너무 예쁘고 그레이색이 진짜 예쁘더라고요ㅎㅎ 핏팅 컷대로 그냥 가디..
언니가간다
레깅스필요해서 운동할때 입으려구 샀는데 잘산것같아요~ 너무너무 편하구 다른색상도 살의향..
옷 진짜 편하고 넘 좋아요!! 무조건 겟 해야돼요~~~ 운동할때 짱입니닷 다른 ..
언니가간다
언니가간다 좋다......
이거보고 친구가 이쁘다고 자기산대요 ㅋㅋㅋㅋㅋ
촤하하,,,,,,,
언니가간다
24,000  16,900
평점: 4.7  리뷰:9개
후드티가 맞는 건지 정말 얇아요 핏은 적당했고 색상은 조금 더 어두워요 소매 밴딩이..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옷 이쁘게 입을게요
옷은얇아서 속에 하나더 입어야 할것같고 천은 부드럽고 좋아요 사이즈도잘맞고좋아요 요..
언니가간다
살이쨔서 m사이즈를 주문했더니 길이가 약간 길지만 줄여서 입을거에요! 그만큼 핏이 예쁘..
와이드해서 다리 통이 널널하니까 슬랙스의 불편함이 없어요! 찰랑찰랑하구 휘뚜루마뚜루템
언니가간다
후기가 없어서 걱정했는데ㅣ 배송 받자마자 걱정이 싹 사라졌어요!!!! 배송도 빠르고 무..
언니가간다
데일리로 입기 넘넘 조은 거 같아용! 핏도 살짝 여유있는 느낌이라 코튼 팬츠랑 입으면 ..
이뻐요!!!
언니가간다
18,000  12,900
평점: 4.7  리뷰:3개
좋아요. 마음에 들어요. 제 키를 과대평가해서 그런지 제법 길어요. 그래도 마..
허리가 조금 큰것빼곤 괜찮은것 같아요
스판 대박이에용..핏도 괜찮은데 조금 살 빼고 입어야할것같아용 하하ㅜ 입었을때 진짜 ..
언니가간다
교복 위에 입으려고 샀는데 귀엽고 무난해서 맨날맨날 입어여 >,< 활용..
언니가간다
무난하게 여기저기 입기 좋은 거 같아요! 입었을 때 딱 자연스러운 루즈핏이라 휘뚜루마뚜..
언니가간다
지금 입기엔 아직 이른감이 잇지만 날 풀리면 바로 입으려고 샀어여 입어보니까 샤랄라하고..
언니가간다
이뻐요 디자인 굿굿 저는 잘입고 댕겨요..ㅋ ?
너무이쁘네여 ♥♥♥
언니가간다
10,000  7,900
평점: 5  리뷰:2개
딱 필요한 아이템인데 있어서 너무 좋았어욤 크롭티 입을 때 입기도 좋고 그냥도 입기..
배송 담날 바로왔어요 ㅠㅠ♡! 블랙아이보리라 여기저기 입기 좋아요 굳굳
언니가간다
제 키 기준 엉덩이 거의 덮어요! 색상도 생각했던 그대로입니다. 잘 입겠습니다.
만세하면 배가 좀 보이는 정도의 길이에요! 살짝 하늘하늘한데 많이 비치지는 않고 팔 중..
길이도 적당하고 가격대비 재질도 짱짱하고 좋아요. 퀄리티 좋습니다. 반크롭 강추합니당
언니가간다
쌩얼로 밖에 돌아다닐 때 쓰려고 샀는데 이거 완전 예쁘네요!!!!?!?!!? 별 기대 ..
언니가간다
언니가 간다 구매 2번째에요 자체제작옷들이 가격도 착한데 오래입어도 잘 늘어나지도 않..
두개 싼 가격에 너무나 잘샀어요~ 배송도 빨리오고 ㅎㅎ 근데 파란색은 넘나 만족했는데 ..
얇고 여름에 괜찮은거 같아요
언니가간다
다른사이트에서맘에들어눈독들이고있었는데 언니가간다에서싸게 겟했어요~♥
색도 이쁘고 질도 좋아요 ㅎㅎㅎㅎ 색이 화면과 비슷해서 맘에 들어요
여리여리해보여요~
언니가간다
10,000  6,900
평점: 4.9  리뷰:65개
2벌 시켰는데 크기는 2번째 사진보세요 free인데 원래 이렇게 입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살짝 작은느낌
머죠..;;; 뜯자 마자 당황했어요... 제가 이런걸 시켰었나요.. 갑자기 끈나시가 뚜..
언니가간다
가격대비 완전 괜찮아요 깔끔해요
지금입기 딱 조은거 같아용!!
이뻐요 핏도이쁘고 재질도 부들부들하니 좋아요 고래도 귀여워요
언니가간다
옆트임이 너무 예뻐 보여서 샀는데 실제로 보니까 더 예뻐요!! ㅎㅅㅎ 기장도 만족스럽구..
언니가간다
슬림핏인데 쫀쫀해서 편안하고 지금은 아우터 속 이너로 입기 딱인 거 같아요 컬러별로 몇..
언니가간다
포인트 아이템으로 너무 좋은 거 같아여 ㅎㅎ 너무 딱 달라붙지도 않고 도 부해 보이지도..
언니가간다
검은색 맘에 들어서 퍼플도 주문했어요 신축성도 적당히 있고 핏도 색깔도 이쁘네요
디자인 예뻐요
진짜 너무 예쁩니다 최고에요 ㅠ 핏도 넘 조음
언니가간다
등록 된 리뷰가 없습니다
언니가간다
이렇게이쁘다니여ㅕㅠㅠㅠㅠㅠㅠㅠ짱만족!!!!!!!!!
아진짜이쁨 ㅋㅋ 무튼진짜이쁨
예뻐요 기장감도 핏도 딱 저한테 잘맞네요~ 만족합니당^^
언니가간다
모델분이랑 똑같은 코디로 입고 싶어서 블랙이랑 레그워머도 같이 샀어요 주말에 입으려고..
이런 귀여운 캉캉 스커트 찾고 있었는데 딱 언간에 있길래 구매하였어용 ㅎㅎ 속바지가 있..
언니가간다
랜덤 시켰는데 도날드 덕 티셔츠가 왔어요! 옷이 다 이뻐서 시켰는데 만족 합니..
랜덤이여서 뭐가올까하고 기대했는데 예쁜옷이와서 마음에 들어요
언니가간다
여름에 입기 좋은 얇은 데님으로 제작되어 입기 편안하고 와이드핏이라 자연스럽게 군살을 ..
언니가간다
다른쇼핑몰보다 더 저렴해서 삿는데재질도 그렇고 다좋아융!!
이뻐요~~ 엄마가 웬일인지 칭찬해줬어요ㅋㅋㅋㅋ
배송 하루만에왔어요!^^언니가간다 재질 진짜 굳~옷이 이뻐요~
언니가간다
생각보다 소매고 길고 품도 커요. 얇아서 간절기에 입으면 좋을 것 같아요.
언니가간다
생각보다 퀄리티 있고 너무 좋아요! 반팔에 살작 여유있는 핏이라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
언니가간다
너무이뻐서 후기남겨요~ 가격대비만족! 색상이나 질이나 모양 다다다맘에들어요 짱짱ㅎㅎ
언니가간다
등록 된 리뷰가 없습니다
언니가간다
크롭 나시랑 그냥 크롭티에 입기 좋아요!!!!!! 루즈한 핏이라 여리여리해 보여서 만족..
언니가간다
12,000  7,900
평점: 5  리뷰:3개
네이비티도 없고, 흰색티는 너무 뭍으면 티가나서 네이비색으로 구매해봤습다 지금은 추워서..
그냥저냥사도되고안사도되고나쁘지않은것같아요 하나쯤사두면좋을듯
오굿굿 이뿜!
언니가간다
사진이랑 차이가 너무 많았어요.. 상품 질도 너무 안 좋아서 도저히 입을 수가 없어 환..
넉넉하고, 안에 누빔 안감으로 따뜻했어요. 근데 색이 베이지보다는 연한 겨자색? 같은 ..
허리가 너무 쫀쫀하고 스판이 없는 부분이 조금 불편해요ㅠㅠ 하지만 색이랑 나머지는 다 ..
언니가간다
짧아여
크롭티 안에 입으려고 옷 사면서 같이 사봤는데 처음 뜯어봤을때 애기옷인가 .. 했지만..
크롭나시는 처음 사입어봤는데 작으면서도 커서 정말 예뻤어요 :) 운동할 때나 흰 옷 안..


CALL CENTER
070-4618-4334
월~금 오전 10시 ~ 오후 5시 30분 까지, 토/일/공휴일 휴무
오후 1시부터 2시까지는 점심시간입니다.
문의사항은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반품] 보내실 주소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3길 10, 하우스디비즈 1001호
(문래동5가 10번지)

반품시 우체국택배를 이용해주세요.
CUSTOMER SERVICE
SNS
BANK INFO
예금주 : (주)엘렌
국민은행 : 535501-04-111267
농협 : 301-0167-4998-11
우리 : 1005-902-885133
COMPANY_ (주)엘렌ㅣCEO_ 이지수ㅣCOMPANY LICENSE_ 107-88-39556
통신판매업 2015-서울영등포-0136호 [사업자정보확인] | gosister00@naver.com
ADDRESS_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3길 10, 하우스디비즈 10층 ELLEN
HOSTING_(주)가비아
Copyrightⓒ ELLEN co.,LTD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