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5
COMMUNITY
리뷰톡 랭킹 시스터TV 옷찾아줘 비회원 고객센터 공지사항 비회원답변확인 이벤트 입고지연 알림 자주하는질문 배송문의 운세 채용공고 서포터즈 노마진상품 오늘발송 키작녀 에뛰드
TODAY VIEW
APPLICATION
BANK INFORMATION

국민은행 : 535501-04-111267
농협 : 301-0167-4998-11
우리 : 1005-902-885133
예금주 : (주)엘렌

CALL CENTER

070-4618-4334
am 10:00 ~ pm 17:30
monday - friday
sat,sun,holiday OFF

[미확인 입금자 체크]
즐겨찾기
마이오더
장바구니
회원가입
로그인
BEST
    판매순위 BEST 100 상품입니다.  
언니가간다
살짝 오버핏이라 편하게 입을수있고 트여있는 옷을 즐겨입으시는 분들이시라면 이 ..
옷 완전 괜찮아요 심플보스
너무 좋아요 근데 맨해튼은 조금 작게 나온 것 같아서 아쉽습둥....ㅜㅜ 그래..
언니가간다
오옹 이뻐욯!! 진짜 편하고 뷰드럽고 예뻐요 카키색 너무너무 이쁩니다!!..
베이지, 블랙 두가지 색상 주문했는데 정말 오천원 퀄리티라고 믿어지지 않을만큼..
저한텐 쪼오끔 짝은 감이 있어서 살 좀 빼고 입을려구욤 ㅜㅜ 그래도 이쁘고 조..
언니가간다
Y존 부각된다는 후기가 있어서 되게 고민하고 샀는데 음역시나네요 사진은 눈에 ..
츄리닝처럼 흐물거릴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핏이 예뻐서 놀랐어요 일자바지처럼 예쁘..
그냥 일자핏 트레이닝 바지구요 밴딩은 짱짱해요 근데 가운데 봉제선 좀 아니..
언니가간다
7,000  4,900
평점: 4.9  리뷰:147개
깔끔하구 이쁩니다!아이보리 샀는데 잘 비치지도 않고 좋아요!!사진은 손넣고 찍..
가격에 비해 디자인도 이쁘고 제가 박시핏을 좋아하는데 박시핏으로 입을 수 있어..
생각보다 너무 이쁩니당 디자인도 괜찮아용
언니가간다
7,000  2,900
평점: 4.8  리뷰:235개
2900원이라 아무생각없이 샀는데 너무 예뻐서 대만족중이예요 ㅠㅠ 나머지 디자..
배송도빠르고 여름에 입기딱좋은두께감입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쁩니다~^^
말도 안되는 겁니다 이건. 일단 2900원이라길래 호기심에 한번 사봤는데 그냥..
언니가간다
여름에 입기 딱 좋을 거 같아요 소라색은 생각했던 예쁜 색은 아니긴 한데 ..
인디핑크샀고요 색 정말 예쁘네요 제가 찍은 사진말고 메인에 있는 사진 색과 동..
색감 너무 좋아요! 무슨 사진을 찍어도 확 살려주는 색이에용
언니가간다
10,000  7,900
평점: 4.8  리뷰:30개
저한테 크긴 하지만 디자인이랑 핏 너무 예뻐요!!
너무너무이뻐요~~^^ 화창한 봄과 여름을 느낄수있어요~~
예쁩니다. 색상도 이번에 잘 뽑은것 같고 초여름에 입기 좋을 것 같아요!
언니가간다
진짜 너무 얇고 딱여름에 입기좋은거같아요.옷에 실들이 막 붙어있는데 싸니까 이..
색은 그냥 엄청 보라보라합니다. 핏은 나쁘지않아서 여름에 꽤 입을거 같아요..
키 153정도의 몸무게 37~38입니다 !사이즈는 원래 하나밖에 없어서 그 사..
언니가간다
쫀쫀하구 좋아요
히히
쪼아용 비칠때 쓰기 굳
언니가간다
150은 너무 짧은 것 같아서 160샀는데 좀 길긴하네요ㅠㅠ 그래도 한두번 정..
와 이거 엄청 시원해요 비슷한 질감에 엄청 비치는 바지 입고 알바하면서 신경쓰여서 고생..
진짜 좋아요 댓글 알바 절대 아니구요 ㅠㅠ 2틀만에 배송왔고, 오자마자 입어봤는데, 시..
언니가간다
9,000  4,900
평점: 4.7  리뷰:9개
고무줄부분 쫀쫀하구 좋아요 브라탑 처음사본건데 확실히 일반 브라보단 편허네요
와 이거 너무편하고좋아요 캡 두께가 크진않은데 일단 되게 편하고 밑에 밴딩이 막 답..
캡이 푹신푹신하고 너무 편해서 데일리로 입고 다니려구요 정말 너무 편하고 시원하고 스판..
언니가간다
대존예;
귀걸이 필요해서 샀는데 구성 완전 맘에 들어요👍 모양도 다양해서..
너무 좋아여.....ㅠㅠ 진짜 예쁨... 실버 구성 알차고 좋으네요,,,.....
언니가간다
8,000  2,900
평점: 4.9  리뷰:18개
핏이 좋아요! 모델분이 마르셔서 너무 꽉 쪼이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
다른 후기에서 비친다고 했는데 저는 괜찮았어요! 흰색 속옷으로 입고하면 안 비..
생각보다 너무 편안하고 좋아요!!! 이 가격에 이 퀄이면 진짜 말 다했어요ㅠ..
언니가간다
9,900  5,500
평점: 4.8  리뷰:86개
월래는 제가 입어야되는 건데 귀찮아서 언니한테 시켰네요ㅋㅋ 저는 키158 몸..
굉장히 예쁘구요 좀 얇은감이 입긴한데.. 한여름엔 입기 좋을것같아요!!
옷이 부들부들하고 두 개 구입이라 싸게 샀어요. 싼데도 옷감질이 좋아 아이가 ..
언니가간다
8,000  5,500
평점: 4.6  리뷰:46개
학원이나 짚앞 나갈때 간단하게 입으려고 샀는데 너므 좋은것!! 나중에 여기 바..
제가 키가 큰편이라 보통 길이가 거의 짧은데 길이도 진짜 적당하고 특히 제가 ..
여름에 편하게 입을 트레이닝 바지가 필요해서 샀어요! 가격이 너무 싸서 걱정..
언니가간다
10,000  7,000
평점: 4.9  리뷰:11개
정말 강추 보라색두 살 걸 후회되네용!! 크롭이라 걱정됐는데 흰가디건 매치해서..
키작고 마른 사람들한테 추천드려요 근데 옷은 진짜 예뻐요
색상도 너무 예쁘고 옷 자체도 예쁜데 기장이 진짜 너무 짧아요 ㅠㅠ 가슴 바..
언니가간다
15,000  11,900
평점: 4  리뷰:2개
생각보다 맡에 쪼이지가̌̈ 않아서 별로였지만 색감이랑 신축성..
걍 오버핏으로 데일리로 입기 좋아요
언니가간다
이뻐요
허벅지가 두꺼운 편인데 허벅지만 붙어 있어서 조금 핏이 안 예뻐요ㅜㅜ
키158 입니당 잘하면 바닥에 닿아요 ㅋㅋ 무릎나올걱정안할거같고 배안나오면 언니들처럼 ..
언니가간다
8,000  5,000
평점: 4.6  리뷰:77개
딱맞고 예뻐요! 짧다고들 하셔서 걱정했는데 길이도 좋고 예쁘네요♡
저보다 키크신분들 , 짧은거 싫으신분들은 절대 사지마세요 저는 괜찮지만 저보다..
핏딱 적당하고 즣아요 너무너무 맘에드네요
언니가간다
8,000  5,500
평점: 4.8  리뷰:130개
옐로우랑 아이보리 두 장 샀는데요 색도 예쁘고 화면이랑 똑같아서 놀랐어요 큰..
예쁘고 면이 얇아서 좋아요
4900원인데 진짜 옷만 보면 만원정도의 옷 같아요. 그린은 비침 없고 색깔도..
언니가간다
등록 된 리뷰가 없습니다
언니가간다
일단 크롭 나시, 집업이 생각보다 짧았어요 근데 짧아서 더 예뻐요 다리도 길어..
완전 맘에 듬+_+
이뻐요 만족합니다^^
언니가간다
배송 빠르게 받아서 너무 좋았어요 일단 목부분이 쫀쫀해서 오래 입어도 안늘어날..
간편하게 입을때 괜찮으거 같아요 살짝 두껍긴 한데 이뻐요!
너무예뻐요ㅠㅠㅠ 가성비 와우!!!넘 좋습니당😀
언니가간다
예뻐요!예쁜데 좀 두꺼운느낌?이고 앞부분에 잘안보면 모르는 파란색페인트?가 점..
아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어무너무너ㅜ머이쁨!!!!!!!!!!!후회 안하실꺼ㅇㅇ
졸예에요 ~
언니가간다
배송 완전 칼배송으로 받았어요ㅋㅋㅋ 색깔 너무 예뻐요!! 잘입을게요~
언니가간다
처음 왔으땐 핏은 예쁘지만 재질이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입다보니까 너무 좋은거 ..
별로임...... ㅡㅡ 딱히 저런 핏은 안나와요....ㅎ
언니가간다
제가 엄청 왜소한 편인데 m으로 샀는데 딱 맞았어요 길이도 엉덩이 딱 덮는 길..
기본인데 말해서 뭐합니까. 이가격이면 그냥 사야죠
품질이 좋습니다. 빨았더니 쭈글해져서 안좋은줄 알았는데, 만져보니 포근한..
언니가간다
15,000  9,900
평점: 4.7  리뷰:14개
기대한거 보다 훨씬 더 좋아요. 재질두 보들보들하고 너무 마음에 듭니다. 시..
기대했던만큼 예쁘고 잘 맞아요 두께도 적절하고 앞으로 자주 입을 것 같아요 강..
저처럼 키가 작으신 분들은 몸길이가 엉덩이 반 가리는 길이 다 가리는 길이 왔가갔다 할..
언니가간다
등록 된 리뷰가 없습니다
언니가간다
9,000  5,900
평점: 4.9  리뷰:143개
같이산 중청이랑 둘다잘어울려서 넘나 맘에들어여 ㅠ_ㅠ ! 배송도 2일만에 ..
친구들이랑 같이 입을라구 3컬러 다샀습니당! 블랙이랑 네이비는 사진상으로는 별..
츄리닝이랑 입으려고 블랙 샀는데 개예쁨..ㅠㅠㅠㅠㅠㅠ 꼭사세여!!! 핏도 넉넉..
언니가간다
사진을 잘 못찍어서 덜 예쁘게 나왔는데 실제로 보면 진짜 예쁘고 편해요 가격대..
항상 자주이용할게요:-)
가격도 싸고 에쁜거 같아요!생각보단 빨리온거같아요!
언니가간다
이건 진브라운 색상인데 진짜 제가 딱 원하는 색상이라 너무 좋아요ㅜㅜ!! 벽돌..
2주 동안 기다림ㅋㅋㅋㅋㅋㅋ시키고 나서도 욕했는데 받고나서도 욕하게 만드네 옷..
살에 닿는 느낌이 부들부들하니 좋고, 시원해요. 아방한 사이즈라 편하구요. 넥..
언니가간다
10,000  5,000
평점: 4.4  리뷰:7개
배송도 빠르고 좋네요 잘입을께요
예쁜거같애요~ 깔끔해보이고 예쁘네용ㅋㅋ가격도 저렴하구 추천ㅋㅋㅋㅋㅋㅋㅋㅋ
예뻐요 ㅠㅠ 딘짜 가격도 괜찮고 잘샀어요
언니가간다
되게 재질이 좋아요 ㅠㅠㅠ 기장도 딱 맞고 저렴하지만 가성비가 좋습니다! 긴바..
입자마자 시원~ 하고 길이도 적당하구 딱 원하던 느낌의 바지예욤 여름동안 이거..
약간 길어용 그래도 엄청 편하고 좋습니다 ㅜ.ㅠ
언니가간다
9,900  6,900
평점: 4.9  리뷰:259개
부들부들하고 좋아요ㅋㅋㅋ 집에서 입거나 간단히 나갈때 입으려고 샀는데 편하게 ..
많이 짧아요 종아리 반밖에 안옵니더ㅜㅜ 백육십 초반도 좀 짧을 것 같아요
진짜시원하고 암때나입기조아요 ㅎㅎ
언니가간다
7,000  3,900
평점: 5  리뷰:6개
가격대비 왕 만족이여 ㅎㅎ
가격이 진짜 대박 인거같아요 어디서 볼 수 없는 최저가!
별기대안하고 샀는데 주문시킨것들중에 제일좋은듯해요
언니가간다
완전완전 추천 길이도 딱 좋아가지구요.. 전 핑크 햇는뎅 진짜 강추
이뻐요 ㅎㅎ 가격에 비해서 재질도 좋고 잘 입고있어요 ㅎㅎㅎㅎ
옷이 저한테 딱맞고 앎아서 시원헸어요 !!
언니가간다
등록 된 리뷰가 없습니다
언니가간다
헐 색 완전 이뻐요!! 거의 깔별로 샀는데 색감 굳!!! 사진보단 좀 더 연..
완전 이쁨...색감 진짜 예쁘고 핏감이 완전 예뻐요.. 완전하게 키작녀를 위해..
너무 마음에 들어요! 핏더 아주 적당하고 비침 사진에는 좀 나왔지만 실제로 보..
언니가간다
예뻐요. 시원한 재질이어서 정말 좋아요. 근데 한가지 단점은 좀 비쳐서 안에 나시티..
너무좋아요 잘입겠습니당.!
마른 사람이 입어야 예쁠것같네요
언니가간다
친구가 샀는데 이쁘데요
이거 진짜이뻐염!!!!
친구선물로 삿는데 길이도적당하고 좋아하네여 예뻐용
언니가간다
12,000  7,900
평점: 4.9  리뷰:160개
이뻐요 정말루.. 너무😭💕
길이도 너무 길지도 않고 적당한 길이감이고 프린팅도 귀엽고 배송도 빠르고 너무..
제일 기대 안했는데 제일 예쁘네요❤
언니가간다
8,000  5,900
평점: 4.8  리뷰:218개
막 그렇게 예쁜 핏은 아니에요. 160 기준 엉덩이 거의 다 덮고 약간 부해 ..
길이가 조그 짧긴 한데 색이 쨍하니 이뽀요
저가 블랙을 산는데 딱 뜻자마자 저가 원하는 박스느낌? 원하는 그느낌이 들었..
언니가간다
16,000  10,900
평점: 4.5  리뷰:104개
골반 부분이 좀 껴요 ㅠㅠ 골반 있으신 분들은 입기 힘드실 것 같아요 연청은 ..
흑청살지 중청살지 많은 고민을 했어요~ 생각보다 원했던 핏이여서 만족합니다!!..
일자팬츠를 찾다가 이쁘고 가격이 괜찮아서 구매하게되었어요 키는 153에서 15..
언니가간다
데일리로 자주입을꺼 같아요 핏은완전 통커요
통 진짜 커요. 아래 통만 큰게 아니라 허벅지쪽까지 크네요.. 게다가 털뭉치같..
젤 편하게 입을 수 있슴다 알바 하면서 막 입으려고 샀더니 개꿀 바지 리본으로..
언니가간다
10,000  6,900
평점: 5  리뷰:10개
배송도이틀만오고 싸게잘산거같아요~~~~~
이쁨~
딱 좋았어요.
언니가간다
언니가간다 좋다......
배송도 빨리오고 퀼리티좋음 무난하게 입기이쁜듯~
기본스타일이여서 코디하기 쉬워요 ! 생각했던거보다 괜찮은거같아요 ㅎ
언니가간다
생각보다 통이 많이 크더라구여! 근데 이상할 정돈 아니였어요 핏도 이뻤습니..
길이가 조금 컸어요. 허리는 딱 맞고 시원함니다 색이 살짝 베이지인데 살구색..
키가 157인데 딱 복숭아뼈 밑끝정도 와요 길이만 살짝 더 짧았어도 예쁠것같지만 지금..
언니가간다
등록 된 리뷰가 없습니다
언니가간다
8,000  4,900
평점: 4.9  리뷰:66개
그냥 무난하게 입으려구 샀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놀랬어요 ㅠㅠㅠ 고민하고..
이거 이 가격에 사도 괜찮은가요..ㅠㅠ 싸서 더 좋고 싼값을 하는 게 아니라서..
무난하게 여기저기 코디하기 좋은 가성비 4900원이 대박인 아이템이예요 ..
언니가간다
이뻐요~~ 요즘 살이 쪄서 타이트 하긴한데 다이어트 살짝해서 입으면 딱좋을것같..
급하게 입고 찍어서 지저분 하지만 넘넘 옙븐옷이였어요! 하지만 얇아서 안에 진..
언니가간다
등록 된 리뷰가 없습니다
언니가간다
여름에 입으려고 샀어요 예쁩니다 ❤
핏도 예쁘고 편하고 좋아요
너무 이뻐요 ㅜ ❤❤ 5부라 길이는 딱 무릎위까지오고..
언니가간다
이뿌네요 좀더 더워지면 입어야겠어요 ㅋㅋㅋ옷이 이쁘게 짜여져서 좋아요 다만....
완전이쁘고 딱맞아요!! 진짜 깅추고요 후회힐이유가 없어요
가격에비해 너무 예뻐서 좋았어요! 안에 나시 입고 위에 걸쳐도 이쁘고 셔링도 잘 잡혀..
언니가간다
시원한재질이고 좋은데 끝에 마감이 별로였어요..
그냥 보자 마자 샀는데 후회 안해요
비침.살짝잇으나 괜츈 시원함 부드러운소재라그런지. 또사고싶음 바지는.너무 맘에들어요 ㅠ
언니가간다
등록 된 리뷰가 없습니다
언니가간다
13,000  8,500
평점: 4.7  리뷰:26개
색은 화면보다 진해요. 그리고 마감이 별로 좋지는 않습니다. 근데 데가 딱 원..
제가 하비라서 요거 색상 2가지 블랙이랑 베이지로 사보았는데 진짜 최곱니다&#..
친구가 엄청 좋아해용 이쁘다고 하네용
언니가간다
14,000  10,500
평점: 4.9  리뷰:18개
가슴부분이 좀 살짝 많이 파인 거 같긴 하지만 그래두 예쁘네요~질감이 엄청 부..
진짜 너~~~~무 이뻐요 강추!
예쁜데 조금 많이 파여있는거같아요.. 66사이즈분들도 예쁘게 입으실수있는 사이..
언니가간다
너무 조아여 얇고 소매 디자인 너무 예뻐서 하나 더 살까 생각중입니다..
언니가간다
3,000
평점: 5  리뷰:501개
배꼽위로 한 3센치정두 올라오는 크롭티 안에 입기 딱 좋은 기장이네요!! 밑..
화이트 구매했는데 재질이 생각보다 두툼해서 별로 안비쳐요ㅋㅋㅋ 크롭티 뿐만아니..
라이보안에이너로입었어요 쫀쫀해서벗기힘들정도 허리라인까지와요
언니가간다
8,000  5,000
평점: 5  리뷰:3개
그냥 무난무난ㅎㅎㅎㅎ
어디에나 잘어울림~
진짜 완전 맘에 들어요ㅠㅠㅠㅠㅠ 다른 쇼핑물보다 언간이 진짜 몇천원은 더 싼 듯ㅜ 똑같..
언니가간다
정말 좋았어요! 자연스러운 모양이라 라인도 보이지 않았고 착용감도 좋았어요
다른 돌핀팬츠들보다 긴 기장이라 좋았습니다 안정감있게 입을수 있어요
허벅지에 살짝 달라붙더라구요 살빼서 입어야쥬 ㅋㅋ 그래두 기장이 길어서 만족합니다^^
언니가간다
질감 진짜좋고 개이득 ?딱입기 좋아요
옷이 생각보다 이뻐서 놀랐어요 코디하기 쉬워서 좋았고 얇아서 딱 여름에 입으면 ..
언니가간다
14,000  8,500
평점: 4.7  리뷰:34개
L시켯더니 너무큰거 같아요 소재는 얇고 고무줄이라 진짜 편해요 커도 박스하게 ..
156/43/s사이즈 편한바지에 4부기장이 필요했었는데 딱 제..
생각이상으로 별로에요 핏이 완전 항아리자갈치핏 진짜 사진보면 딱 그렇게 생각이..
언니가간다
너무 이뻐요 ㅎㅎㅎㅎ무엇보다 총알배송 감사드려요 재질 길이 생각했던바와 다일치합니다
진청 샀어용가격이저렴해서 큰기대 안했는데기대이상으로 색상 이쁘고자주 입을듯요
ㅠㅠ이뻐요 좋아요ㅎㅎㅎ 마음에 듭니당!
언니가간다
14,000  9,500
평점: 4.7  리뷰:815개
완전 이뽀요!!!길이도 적당하고 진짜 만족해요!!
음..흰색바지가 주머니가 비치고 속옷도 비쳐요
이뻐요❤❤
언니가간다
9,900  6,900
평점: 4.8  리뷰:489개
진짜 너무 이뻤어요ㅠㅠ 안에 셔츠입어서 스타일링해도 괜찮을거같은 티예요♥♥
정말이뻐요ㅠㅠ 클줄 알았는데 딱 적당한 박시한 핏으로 나왓어요😭..
땅달막한저에게는 많이 길었어요 그래도디자인도 괜찮고 이뻐용😋
언니가간다
예뻐용! 안에 나시를 입어야할거같아요 키가 158이신분들에겐 크롭티인데 더 ..
굉장히 좋은 것 같아요 가격 저렴하게 잘 산 것 같아요~ 잘 입을께용
아주 맘에 들어요 길이도 딱 많이 짧지않아 적당하구요~ 가격대비완전맘에들어요!!
언니가간다
너무 만족스러워서 몇벌 더 쟁기려고...들어왔습니다... 적당한 길이(발목 살짝 ..
평소 치마를 잘 입지 않는 편인데 길이도 발목 정도까지 와서 입고 활동하기 편해요!!..
종아리정도 와요 엄청 시원하네용 바람 많이 부는 날엔 속치마 입어야 할듯 팔랑거려서가 ..
언니가간다
등록 된 리뷰가 없습니다
언니가간다
색감 너무 예쁘구요,,,,, 나비 프린팅 그냥미쳐씀🌝€..
정말 너무 이뽀요 >.<! 핑크핑크한 색상에 나비프린팅이 완전~..
아 너무 예쁘다... 실화냐 솔직히 어케 이 가격에 이 퀄리티인지 진짜 모르겠..
언니가간다
12,000  8,900
평점: 4.6  리뷰:8개
진짜 완전 예뻐요 하늘하늘하고 너무 부담스럽게 비치지 않아서 좋은것같아요!!팔..
뱃살좀 더 빼고 놀러가서 입으려고요 잘산거같아요
66사이즈라서 걱정했는데 잘맞아요! 너무 예쁩니당 ㅜㅜ 그런데 조심해서 입어야..
언니가간다
11,900  5,950
평점: 5  리뷰:8개
색상은 화면이랑 같은데 폰으로 찍다보니 좀 어둡게 나왔어요 ㅠㅠ 데일리하..
사진처럼 화면이랑 똑같아요 해상도에 따라 실패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아니..
여기가 제일 싸서 한번 사봤는데 생각보다 퀄리티 좋아요 집업처럼 입을수도 있어서 잘 ..
언니가간다
ㄱㅊㄱㅊ
저렴하길래 3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더 좋았어요..!! 다른 속바지랑 다른점도..
스판이 좋아보이기에 집에 속바지는 많지만 또 구매했어요ㅎㅎㅎ 부들부들하고 얇아..
언니가간다
10,000  6,900
평점: 5  리뷰:7개
차콜색 입어보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디자인도 엄청 화려하지 않고 무난하게 잘 입..
완전싸고이쁨♥ ?또 살까생각중ㅇ!! ㅎㅎ
그냥 말이필요없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가간다 사랑입니다 조녜임 ♥
언니가간다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요. 심플하고 색감도 예쁘게 잘 나와서 자주 입을 것 같습..
가격이 싸서 질이 안 좋다거나 그럴까봐 걱정했는데 그런 거 하나도 없이 편하고 이쁘고 ..
혹시나 해서 m샀느네 너어어어어무 커요 그래서 지금 s로 교환 신청했어요 ㅠㅠ 16..
언니가간다
등록 된 리뷰가 없습니다
언니가간다
길이도 적당하고 봄에 입으면 진짜 이쁠것 같아용. 속치마가 있긴한데 아이보리라..
이런 스커트 전부터 사고싶었는데 다른데보다 훨씬 싸길래 바로 샀어요ㅋㅋ 길이..
저엉말 예뻐요❤하지만 아쉬운점이있다며언...제가 좀 통통 뚱뚱 쓰..
언니가간다
15,000  9,900
평점: 4.9  리뷰:49개
여름에 입을 바지 찾고 있었는데 엄청 시원하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너무 편해요..
두께가 얇아서 봄가을에 입을 수 있겠지만 여름에 입기에는 좀 덥지 않나 예상해..
잘 맞아요~^^
언니가간다
안맞을중 알았는데 핏도 예쁘고 맘에 들어요 추천 합니다
리뷰 보면서 사는데 여기는 사진이 앖어서 많이 고민하긴 했지만 진짜 이뻐요 저..
초저렴 개득템!!!! 무난하게 입고다니기 좋아요
언니가간다
배송도 너무빠르고 옷도 이뻐요 ㅋㅋ 잘입겠습니다~~
쫀쫀해서 입고벗기 편해요 글구 예쁩니당~~
언니가간다
제가 좀 통통해서 큰걸 위주로 사는데 너무 얇아서 체형보정이 안돼요ㅜㅜㅜㅜ 저..
체육복이 없어서 샀는데 엄청 편하고 이뿌내요디자인도 이쁘지만 상의가 좀 많이..
바지 신축성이 완전 좋네요!근데 상의 길이가 저한텐 좀 긴거 같아요..조금만 ..
언니가간다
바지를 3 4가지를 시켰는데 그중에서 가장 편한것같아요! 대신 비침이 가장 심..
너무 시원해서 좋았어요 ! 근데 통이 좀 커서 좀만 더 작았더라면 좋았을텐데라는 생각이..
어머니께 드렸는데 찰랑하구 시원하고 좋다구 좋아하셨어요!
언니가간다
8,000  4,900
평점: 5  리뷰:3개
언니가간다는이래서이용하는거같아요가격도싸고옷도너무이뻐요ㅎ
정말로 이뻐요
너무 잘 샀고 예뻐요 ㅠㅠㅠㅠ 가격도 저렴하고 베이지고해서 여름에 잘 입을 것 같네요!
언니가간다
등록 된 리뷰가 없습니다
언니가간다
등록 된 리뷰가 없습니다
언니가간다
10,000  6,900
평점: 4.9  리뷰:21개
제가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편한건 아니네요 캡 부분이 조큼 걸리적거..
얇아서 여름에 잘입을고가타여
진짜 진짜 편해요!! 속옷 입고 나시 입고 그러지 않고 이거 하나만 입으면 되..
언니가간다
10,000  5,900
평점: 4.7  리뷰:24개
소라색+흰바지 혁명..! 가성비 미쳤네용 그린두 사고 싶어졌어요╰(..
싸서 정말 아무생각없이 기본으로 입으려고 샀는데 와 ,, 정말 너무 예쁘네요 ..
핏이 예뻐요! 옷 재질도 시원한 재질이구 잘 늘어나용 여러번 빨아도 문제 ..
언니가간다
8,000  5,900
평점: 4.7  리뷰:32개
음...우선 티는 너무너무 이뽀요 !!!!! 그리고 하얀색이어서 그런지 비침..
재질이 생각보다 좋아서 깜짝 놀랐어용ㅋㅋㅎㅋㅎㅋㅎㅋㅋ̆̈ ..
검은색을 좋아해서 검은색을 샀는데 다른색깔도 이쁠것같아용 재구매 의사 ..
언니가간다
12,000  7,900
평점: 5  리뷰:1개
오굿굿 이뿜!
언니가간다
등록 된 리뷰가 없습니다
언니가간다
8,000  4,900
평점: 4.8  리뷰:97개
예쁘고 싸고 정말 좋아요 엄청 얇아서 비치깅하는데 이너탑사서괜찮아요!
쫀쫀하기도 하고 가격에 비해 좋은거같아요! 생각보다 얇긴한데 전 얇은걸 찾고있..
첨에 애기옷같아서 당황했지만 쫀쫀하게 잘 늘어나서 괜찮아요!
언니가간다
12,000  7,900
평점: 4.8  리뷰:188개
옷이 엄청 예뻐요 좀 큰거 같긴한데 뒤에 프린팅이 엄청 예뻐요 마감처리가 엄청..
핏은 편한오버핏이에요 키가149정도되는데 허벅지 중간조금위까지 오는거같아요 부..
에어티켓 반팔티 검정색을 구매하였습니다! 44사이즈를 구매했는데 팔길이는 팔..
언니가간다
이쁨다
사진으로 보는거랑 똑같고질도좋고 이쁘빈당
길이,크기 전부좋아요
언니가간다
9,000  6,500
평점: 4.9  리뷰:13개
저한테는 크기랑 길이가 딱이었어요!!! 시원해보여서 아이보리 샀는데 프린팅도 ..
전체적으로 마음에 쏙 들어요! 특히 청반바지에 넣어입으면 이쁜 것 같아요. 핏..
박시한 핏이라 좋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좋아요!!
언니가간다
16,000  12,900
평점: 5  리뷰:6개
소라색 색이 좀 회끼도는데 괜찮은거같아요 가격 완전 착해요
싼가격에 득템해서 기분좋네요 너무 예뻐요!
너므이쁨 딴색도사고싶음ㅜ
언니가간다
옆이 살짝 트여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멋스러워 보여요. 배송은 3-4일 정도 걸..
근데 차라리양쪽이다트였으면 더좋았을거같네요
밴딩치마라서 너무 편해요! 냉장고 바지만 많이 보였는데 치마가 보여서 바로 구매! 가격..
언니가간다
재질도되게좋아요ㅎㅎ!!
맘에들어용! 사진이랑 똑같아여~ 사진보다 더 만족스러워요ㅎㅎ 기대별로안했는뎅
ㅋㅋ 대박 고퀄이 느껴져욯 ~~ ㄷㄷㄷ 가격도 이정도면엄청싼거같네요~ 엄마도 잘샀다고 ..
언니가간다
등록 된 리뷰가 없습니다
언니가간다
17,000  11,900
평점: 4.8  리뷰:290개
진짜 핏대박이구여 ㅠㅠ 담에도 여기서 사야겠어용 ㅠㅠ 짱이에용 !!S사길잘한거..
진짜커요 일단 허리가 제가 남들보다 얇은편이긴한데 진짜 크구요 통이랑힙도 무..
허리가 생각보단 크게나왔는지 뒤에가 뜨지만 완전 만족해여 좀 짧지만 이정도면 ..


CALL CENTER
070-4618-4334
월~금 오전 10시 ~ 오후 5시 30분 까지, 토/일/공휴일 휴무
오후 1시부터 2시까지는 점심시간입니다.
문의사항은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반품 보내실 주소
CJ대한통운 숭문집배점 / 서울시 마포구 염리동 85-2
반품시 CJ대한통운을 이용해주세요.
CUSTOMER SERVICE
SNS
BANK INFO
예금주 : (주)엘렌
국민은행 : 535501-04-111267
농협 : 301-0167-4998-11
우리 : 1005-902-885133
COMPANY_ (주)엘렌ㅣCEO_ 이지수ㅣCOMPANY LICENSE_ 107-88-39556
통신판매업 2015-서울영등포-0136호 [사업자정보확인] | gosister00@naver.com
ADDRESS_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3길 10 하우스디비즈 10층 ELLEN
HOSTING_(주)가비아
Copyrightⓒ ELLEN co.,LTD All Right Reserved.